도매위탁 업계 최고의 사람들이 선호하는 5가지 상품

미국 구매자들이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하여 연말 쇼핑 예산을 조정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졌다.

29일(현지기한) 블룸버그는 '높은 물가 상승률이 미국 소비자들에게 큰 타격을 주고 있습니다'면서 '인플레이션으로 말미암아 연말 쇼핑 예산 부담이 전년에 비해 큰 폭으로 늘어날 것'이라고 해석하였다.

앞서 미국 노동부는 지난 9일(현지기간) 미국의 7월 소비자물가지수가(CPI)가 작년 똑같은 기한에 비해 6.1% 증가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.

이 문제는 월가 전문가들이 전망했던 5.4%보다 높았고, 1940년 직후 무려 36년 만에 사상 최고치를 경신한 것으로 나타났다.

이를 두고 딜로이트 컨설팅 조직은 구매자들이 높은 물가 상승률로 인해서 큰 부담을 느끼고 있는 상태이라고 진단했었다.

딜로이트는 '근래에 1,300명의 미국 성인을 표본으로 온라인 인터넷조사를 진행한 결과, 응답자 가운데 40% 이상이 연말 쇼핑 지출이 평소보다 늘어날 것 같다고 답했다'고 밝혀졌다.

이어서 '응답자 가운데 41%가 높은 인플레이션이 지출 덩치에 타격을 주고 있을 것입니다고 말했다'면서 '전년 동일한 시간에 비해 인플레이션을 지목한 응답자 비율이 29%가량 많아진 수준'이라고 말했다.

다만 '높은 물가 상승률에도 불구하고 도매위탁 소비자들이 지출 덩치를 줄이고 있지 않습니다'면서 '팬데믹 시간 동안 억눌린 수요가 폭발해 이번년도 연말 쇼핑 수입이 전년 동기 준비 7~8% 늘어날 것'이라고 전망했었다.

아울러 딜로이트는 전 세계를 강타한 공급망 병목 현상이 구매자들의 발목을 붙잡고 있을 것입니다고 밝혀졌습니다.

앞서 지난해 COVID-19 정황이 생성한 잠시 뒤 전 세계적으로 상품 수요가 줄어들자, 업체들 역시 상품 공급량을 큰 폭으로 줄인 바 있을 것이다.

다만 팬데믹이 극복되는 공정에서 물건에 대한 수요가 신속히 불어나기 실시했는데, 회사들의 제공량이 소비자 수요를 따라잡지 못하면서 공급망 병목 반응이 계속되고 있습니다.

이와 관련해 딜로이트는 '근래에 조사 결과 응답자 가운데 무려 69% 이상이 품절 상황을 경험했다'면서 '연말 쇼핑 시즌을 맞아 상품을 사고 싶어도 사지 못하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'이라고 경고하였다.

이어서 '제공망 병목 현상을 해결하기 위한 정책 당국자들의 역할이 확 중요해졌다'면서 '공급난이 해소될 경우 인플레이션 역시 자연스럽게 완화될 것'이라고 분석했었다.

image